엉클엔젯 새로운 쇼핑몰 이용 안내~ - 질문게시판 - 뉴질랜드 건강식품 쇼핑몰 - 엉클엔젯

엉클엔젯 새로운 쇼핑몰 이용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엉클엔젯 공지 댓글 3건 조회 20,262회 작성일 16-02-22 13:31

본문

안녕하세요 엉클엔젯 입니다~

드디어 저희가 새로운 쇼핑몰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

아직 부분적으로 작업이 진행 중이나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빠르게 새롭고 편리한 기능을 선보이고자 이렇게 가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쇼핑몰은 조금씩 진화가 될 예정이니 지켜 봐 주시고 그때까지 이전 쇼핑몰과 비교해서 달라진 점과 작업중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이전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이전 적립금은 모두 새로운 쇼핑몰로 일괄적으로 이전되어 이전과 같이 주문을 하실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내역에 오류가 있으신 분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 로 글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2. 이전 주문 내역 및 적립금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새로운 쇼핑몰과 이전 쇼핑몰의 프로그램이 일치 하지 않아 부득이 모든 정보를 가져 오지는 못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3. 사은품 선택은 어디서 하나요?

사은품 선택은 현재 불가능하며 주문 후 랜덤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사은품 선택 기능은 현재 작업 중이며 곧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사은품 선택 기능 작업 완료 되었습니다..

 

4. 회원별 DC 적용이 안되나요?

회원별 DC 기능 또한 현재 작업 중이랍니다.

회원별 DC 작업완료 전까지 "쿠폰"으로 고객님께 할인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별 DC 기능 작업 완료 되었습니다.

 

5. 구매했던 이전 상품이 보이질 않아요.

현재 상품 배치중에 있어 간혹 누락이 되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보이지 않으실 때에는 "마이페이지" -> "1:1 문의" 로 상품명을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쇼핑몰 로그인을 처음 하시는 회원분들은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에서 "닉네임" 변경을 부탁합니다. 현재 닉네임은 임시로 설정이 되어 있어 보안상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수정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직 낯설고 새로운 기능들로 조금은 불편 하실 수도 있지만 고객님께 더 좋은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엉클엔젯의 뜻이니 익숙해지실 때가지 조금만 참아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밖의 문의는 실시간 채팅, 게시판 이메일 webmaster@unclenz.co.nz 으로 하시면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엉클엔젯의 새 쇼핑몰과 함께 건강한 쇼핑 되세요~~~ 

[이 게시물은 엉클엔젯님에 의해 2016-02-22 13:32:20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korsic00님의 댓글

korsic00 작성일

엉클엔젯님의 댓글의 댓글

엉클엔젯 작성일

korsic00님의 댓글

korsic00 작성일

잘알겠습니다.상품주문후 결재하면 되겠네요

검색